|539|2 스카이라이프인터넷?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apclinic.co.kr

Qna
    LGU+, 케이블TV M&A 관건은 자금과 명분
  • 지난해 상반기 기준 유료방송시장 점유율은 △KT(KT스카이라이프 포함) 30.45% △SK브로드밴드 13.38% △CJ헬로 12.97% △티브로드 10.59% △LG유플러스 10.42% △딜라이브 6.66% △CMB 5.07% △현대HCN 4.40% 등이다. 인터넷(IP)TV...
  • "스카이라이프, 좋은 방향성과 밸류에이션 매력"-신한
  • 신한투자증권이 스카이라이프에 대해 좋은 방향성과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인터넷 가입자 역시 3935명 순증했다. 올해 별도 매출액은 6695억원, 영업이익은 852억원이 전망된다. 전체 텔레비...
  • 이통사 만년 3위 LG유플러스, 탈통신으로 SKT·KT 잡나?
  • 이를 통해 '인터넷과+방송', '통신+방송' 등의 결합상품을 바탕으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5:3:2로... 유료방송시장 1위 KT(스카이라이프 포함)의 30.45%와 격차도 줄어든다. 수치에 차이는 있겠지만 LG유플러스가...
  • KT스카이라이프, 지난해 영업익 754억…6.5% 감소
  • KT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올해는 가입자 외형 성장과 더불어 주문형비디오(VOD)와 커머스 사업 등 매출 기반을 확대하고 OTT서비스 텔레비, 인터넷 등 신규 가입자 순증을 통해 수익성 개선에 주력할 것...
  • 6월 'KT 발목 족쇄' 유료방송 합산규제 사라질까
  • 유료방송 합산규제란 IPTV(인터넷TV), 케이블TV, 위성방송 등 유료방송 시장에서 특정 사업자가 전체 시장점유율 33.33%를 넘기지 못하게 한 제도로, 올레tv(IPTV)와 스카이라이프(위성방송)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해 온...
블로그
    KT스카이라이프, 4분기 영업익 165억원…전년比 85.1% 증가
  • 이 외에도 지난해 출시한 인터넷 상품으로 결합시장에 대응할 계획이다. KT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2018년에는 가입자 외형 성장과 더불어 주문형비디오(VOD)와 커머스 사업 등 매출 기반을 확대하고 SLT·TV...
  • [오늘의 종목] “KT, 5G 네트워크 구축 기반 우월 효과”
  • 이어 “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 셋탑 기가지니 가입자 수는 220만명, 50만명을 넘어섰다”고... 양 연구원은 “순이익은 스카이라이프 영업권 손상차손(1,075억원) 반영으로 적자 전환했다”며 “가입자당...
  • [기업분석] CJ헬로, 여전히 ‘M&A’를 보는 이유는
  • IPTV(인터넷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와 PP(방송채널사용사업자)는 수신료와 홈쇼핑 수입 증가 등으로... 59%), KT스카이라이프 320만명(10.5%) 순이다. LG유플러스의 경우 317만명으로 점유율 10.42%로 CJ헬로와...
  • KT스카이라이프 OTT '텔레비', K쇼핑 단독 판매
  •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KT스카이라이프[053210] 가 OTT(인터넷 기반 서비스) 상품 '텔레비(TELEBEE)'를 7일 K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텔레비는 약정 없는 저렴한 요금(월 3300원)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 KT스카이라이프, 지난해 4분기 165억원 영업익…20%↑
  •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올해 가입자 외형 성장과 더불어 주문형비디오(VOD)와 커머스 사업 등 매출 기반을 확대하겠다"며 "SLT, 텔레비, 인터넷 등 신규 가입자 순증을 통해 수익성 개선을 중점적으로 추구할...
뉴스 브리핑
    KT스카이라이프, OTT ‘텔레비’ K쇼핑 단독 판매
  • 실시간방송 뿐만 아니라 지상파, 종편 등 인기 VOD와 유튜브, 티빙, 왓챠플레이 앱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특히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시청이 가능하다.   스카이라이프는 그 동안...
  • KT스카이라이프, 작년 영업이익 754억원…6.5% 감소(종합)
  • KT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올해는 가입자 외형 성장과 더불어 주문형비디오(VOD)와 커머스 사업 등 매출 기반을 확대하고 OTT서비스 텔레비, 인터넷 등 신규 가입자 순증을 통해 수익성 개선을 중점적으로...
  • 유료방송 시장 지각변동 '예고'… LGU+ 이어 SKT도 M&A '군침'
  • 인터넷(IP)TV 사업자인 통신사들이 잇따라 케이블TV M&A에 나서면서 유료방송 시장도 재편될 전망이다. 현재... 지난해 상반기 기준 유료방송시장 점유율은 △KT(KT스카이라이프 포함) 30.45% △SK브로드밴드 13.38...
  • KT스카이라이프, K쇼핑에서 텔레비(TELEBE) 판매
  •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인터넷동영상(OTT) 상품 '텔레비(TELEBEE)'를 K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발표했다. 텔레비는 약정 없는 저렴한 요금(월 3천300원)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 관심많다 vs 안판다, LGU+·CJ헬로 M&A 동상이몽
  • 322만명 ▲KT스카이라이프(위성) 320만명에 이은 6위다. LG유플러스의 지난해 1월 가입자는 304만명.... 지난해 3월 변동식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하고 스마트홈, 사물인터넷 등 신사업을 강화하며 독자생존의 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