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9|2 바이럴영상제작?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apclinic.co.kr

Qna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
  •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튜브(youtube)를 통해...
  • 스웩 넘치는 금연광고, 청소년 대상 홍보효과는?
  • 스타일의 바이럴 영상이 등장했다. 젊은층에 각광 받는 힙합을 소재로 '수명(壽命)'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운... 일깨우고자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콘텐츠를 타깃 수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한 만큼, 영상을 소개하는...
  • [기고] 이커머스로 본 인도네시아 시장 진입 방안
  • 상세 페이지 제작부터 상품 등록, 옵션 및 가격 설정, 기획전 제안, 바이럴 영상 제작까지 온라인 고객 접점 전반을 현지 채용한 온라인 경력직 직원들이 담당하고 대형 판매채널을 대상으로 영업하고 있다. 즉...
  • CJ헬스케어,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 TV 광고 방영
  • CJ헬스케어는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한주헌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 ‘후드하우스’ 옷장 속 패딩이 길고양이 겨울집으로…
  • 겨울집을 제작, 보급하는 ‘후드하우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제일기획은 동물보호단체, 애묘인 등의... 배우 임수정 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고,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 씨는 캠페인...
블로그
    숙취해소 ‘컨디션CEO’ 광고, 한달 만에 유튜브 150만뷰
  •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쎄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본 광고...
  • ABL생명, 가족사랑 SNS 영상 2주만에 조회수 3만 건 돌파
  •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 동국제약,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공개
  • [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됐으며 오라메디 브랜드...
  •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
  • 온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http://oramedy.co.kr)와 유튜브(youtube)를 통해...
  • CJ헬스케어, 컨디션CEO CF 온에어
  •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한주헌 CJ헬스케어...
뉴스 브리핑
    커넥츠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하며 화제
  • 소리드림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은 한국인의 영어 실력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는 외국인들이 소리드림을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모습을 평가하는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소리드림만의 차별화된...
  • 예술의전당 대학생 기자단 ‘컬처 리더’ 모집
  • 영상 촬영이나 편집할 수 있는 지원자, 1인 미디어 또는 SNS 등에 관심이 많고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콘텐츠 제작 등을 한다. 창의적인 콘텐츠를 발굴해 대내외적으로 소통하고 홍보하는 바이럴 마케팅도 수행한다....
  • CJ헬스케어, 컨디션CEO ‘숙취해소 CEO’ CF 온 에어
  •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 CJ헬스케어, 컨디션CEO ‘숙취해소 CEO’ CF 온 에어
  •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한주헌 컨디션...
  • 츠바키, ‘기다리는 시간 0초’ 웹드라마 폭발적 조회수 기록 중
  •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웹드라마가 화제를 모았다.... 브랜드 바이럴 영상에서는 이례적으로 지난 1월 28일 기준, 총 누적 조회수 404만회를 돌파하였다. 영상을 본...